본문 바로가기

하나의 카테고리

[맛집]코코루시아(COCO LUCIA), 브런치 & 파스타

[맛집]코코루시아(COCO LUCIA), 브런치 & 파스타


방이역 근처에 있는 호주식 브런치집 코코루시아 다녀왔어요. 





위치: 

서울 송파구 마천로 24 



영업시간:

매일 10:00 ~ 21:00 

브레이크 타임 15:30 ~ 16:30 

*일요일 휴무 


가격: 

10,000원 ~ 15,000원(샌드위치, 파스타)






외부에서 보면 매장이 조금 작아보이지만 

안에 들어가보니 4인 테이블 4개, 2인 테이블 3개정도? 있었어요. 

생각보다 매장이 작지 않더라구요~








호주식 브런치 집이에요. 

사장님께서 호주 르꼬르동블루를 졸업하시고 5성호텔에서도 요리를 하셨다고 합니다 :)





 



브런치 메뉴 + 파스타, 리조또와 같은 메뉴들도 많이 있었어요. 

메뉴판 일부 발췌..


다른 메뉴들도 있어요~ 





이 중 저는 새우 토마토 파스타, 시금치 크림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. 

위 새우 토마토 파스타

아래 시금치 크림 파스타 








파스타가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하나씩 먹으면 배부르더라구요. 

(하루종일 많이 먹어서 그런걸수도 있지만...) 


사이드 메뉴를 따로 시키지 않아도 되는 양 같아요.



새우 토마토 파스타는 자주 맛보던 토마토 스파게티 맛이지만 안에 내용물이 알차게 들어가 있는 편이었어요. 

시금치 크림 파스타는 크림 소스에 시금치 믹스~ 그래서 그런지 색이 민트색을 띄는게 이쁘더라구요. 

베이컨과 마늘이 소스에 생각보다 많이 들어가 있습니다.  


사이드로 빵이 같이 나오는데, 

저 빵이 엄청 맛있습니다...






양도 맛도 분위기도 만족스러운 한끼였어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