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하나의 카테고리

[카페] 고당 베이커리 카페, 남양주 한옥카페

[카페] 고당 베이커리 카페, 남양주 한옥카페


남양주에 있는 한옥카페, 고당 다녀왔어요. 






위치:

경기도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121


영업시간:

평일 11:00 ~ 22:00

주말 11:00 ~ 23:00 


가격:

커피(아메리카노 기준) 7,000원 (아이스 8,000원) 

베이커리 메뉴 5,500 ~ 7,000원 




*매장 앞 주차가능








이름은 고당이고


베이커리형 카페에요. 


들어가는 입구부터 한옥 느낌~








평일 저녁 6시~7시쯤 갔는데 


주말처럼 붐비지 않고, 적당히 차있었어요. 








카페로 들어가는 입구에요. 


들어가서 왼쪽에 베이커리와 커피를 주문 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 


베이커리류와 커피는 같이 결제가 안되서 두 번 나누어서 결제해야 했어요. 


결제가 완료되면 직원분이 자리를 안내해 주세요. 












자리를 안내 받으면 결제한 빵은 바로 가지고 가면 되고


커피를 자리로 직접 가져다 주세요~


자리를 개별룸 형식으로 되어있는 곳이 있고, 일반 카페 처럼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. 


룸으로 안내 받았는데, 바닥 따뜻하고...수다떨기 최고










위에 사진에 보이는것 처럼 


오른쪽에 있는게 룸이에요. 신발 벗고 들어가는 좌식형! 










주문했던 빵이랑 커피~ 


빵 진짜 맛있었어요ㅠ 다른 것도 더 먹고 싶었는데....살...


어두워지면 주변 조명들 때문에 분위기가 더 좋아요~















재방문의사 있고 


남양주 근처 카페는 노키즈존이 많은데, 여기는 아이들 데려가기도 참 좋은곳 같아요~ 





추천